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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오 마케팅에 관한 전문가들로부터 얻은 요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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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마스터쌈쵸 2020. 6. 2. 21: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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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오 마케팅에 관한 전문가들로부터 얻은 요령



사람들이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이야기할 때 무엇을 의미하는가? 결국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이 다른 매체처럼 메시지를 퍼뜨리는데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다.


하기 쉬운 일인 것 같지만 시작하기 전에 몇 가지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이 기사는 당신에게 그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비디오가 입소문이 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탄탄한 컨텐츠를 만드는 것이 필수적이다.


당신의 비디오가 많은 조회수를 얻기 위해 가장 전문적일 필요는 없다.


정보가 품질이라면 비디오 효과는 필요하지 않다.


이 점을 염두에 두고, 당신이 촬영할 수 있는 가장 많은 카메라를 구입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마케팅 동영상이 20분 이상 지속되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특정 제품을 시연하는 경우 최대 20분까지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므로 모든 기능을 보여줄 수 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단지 광고를 하거나 그들을 속도에 맞추려고 한다면, 여러분의 비디오는 10분을 넘지 말아야 한다.




팀을 이용해 동영상을 제작하는 것은 성공을 보장하는 한 방법이다.


동료에 대한 검색을 동료로 제한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기꺼이 기여하고자 하는 많은 친구, 가족 구성원 또는 동료들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비디오 끝부분의 크레딧에 그들의 이름을 넣으세요.




다른 사용자가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비디오를 만드십시오.


어려운 제품을 시연함으로써 당신은 기존의 문제를 해결할 뿐만 아니라 다른 문제를 예방할 수 있을 것이다.


고객들은 당신의 제품의 사용을 알게 되고 구매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이다.




무역 박람회, 축제 또는 컨벤션 같은 행사에 참석할 때는 카메라를 가지고 오십시오.


간단한 인터뷰를 위해 몇 가지 질문에 기꺼이 답할 수 있는 전문가와 전문가를 찾고 이벤트를 기록할 수 있는 다양한 내용을 촬영하십시오.


연설을 하거나 세미나를 이끌도록 요청받으면 반드시 그것을 녹음하도록 해야 한다.




비디오를 시작하고 종료할 방법을 정확하게 기록하십시오.


당신의 이름과 직위, 회사 이름, 그리고 당신이 무엇에 대해 말할 것인지 진술하시오.


마지막에, 당신의 회사 이름을 반복하고 시청자들이 당신의 상품을 사거나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하기 위한 행동 대 행동 전화를 제공하라.




비디오 마케팅은 웹사이트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홍보하는 데 이용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우연히 누군가에게 발견된다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을 다른 곳에서 찾기를 원한다.


당신의 다른 소셜 미디어와 웹사이트를 홍보함으로써, 당신은 추가 고객을 유치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의 비디오 사이트와 연결된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정말로 트래픽과 비즈니스를 증가시킬 수 있다.




비록 많은 유튜브 비디오가 입소문이 나지만, 유튜브에 동영상을 올리고 그 자체로 입소문을 타기를 기대할 수는 없다.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 웹사이트, 그리고 심지어 친구와 가족들에게 이메일을 통해서도 마케팅을 해야 한다.


이것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비디오를 확인할 수 있는 주의를 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사람들이 우연히 그것을 우연히 발견하기를 기다려야 할 것이다.




만든 동영상의 성공 수준을 결정하는 방법을 생각해 보십시오.


물론, 너는 네가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추측할 수 있어.


통계와 하드 데이터는 당신의 결정에 기초할 구체적인 기초가 된다.


조회수와 조회 시간은 측정에 필요한 데이터 조각이다.




콜 투 액션으로 비디오를 종료하십시오.


사람들에게 당신의 제품을 어디서 얻을 수 있는지 알려라.


또한, 그들 위해 그것들을 얻을 그들이 더 빨리 행동해야 하는지를 알려 주세요.


다음 단계에 대해 명확하고 간결한 지침을 제공하여 가능한 한 빨리 완료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비디오는 항상 강력하고 설득력 있는 영업 상담으로 끝나야 한다.




YouTube를 사용하는 것은 당신의 비디오를 밖으로 내보내는 좋은 방법이지만, 당신의 사이트에도 그 비디오를 포함시키도록 하라.


기존 고객들은 당신의 동영상을 보기 위해 유튜브를 방문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만약 그것이 당신의 사이트에 있다면 그들은 그것을 보고 볼 수 있을 것이다.


사이트와 유튜브 모두 조회 수는 구글이 집계할 테니 걱정하지 마십시오.




지금이 바로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대한 비디오 마케팅의 이점에 대해 알아보기에 완벽한 때 입니다.


새로운 것을 시험해 보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곧 무엇이 성공하고 무엇이 성공하지 못하는지를 이해해야 한다.


전략을 개발할 때 이러한 팁을 활용하십시오.